불어난 생활비가 걱정이라면? 이렇게 아껴보세요.

높아진 물가에 생활비가 걱정이라면? 식자재, 생필품처럼 일생에서 필요한 물건을 싸게 사는 앱을 소개해드릴게요.

유통기한 임박한 상품을 싸게 팔아요.

쇼핑몰 ‘떠리몰’과 ‘이유몰’은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상품, 못난이 농산물, B급 상품, 재고 상품 등을 싸게 팔아요. 기본 20% 이상, 최고 90% 할인하는 상품도 있어요.

식료품뿐 아니라 화장품, 주방용품, 유아용품, 애견용품 등 살 수 있는 상품 가짓수도 다양해요. 백화점 등에 입점하는 브랜드 상품 중에서 비인기 상품이나, 반품된 가전 제품, 생활용품도 싸게 살 수 있어요.

단, 식품을 살 때는 빨리 먹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사는 게 좋아요. 일반적으로 소비기한이 유통기한보다 더 길기 때문에 대체로 안전하지만, 그래도 사서 곧바로 먹는 것을 추천해요.

앱과 웹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 앱 :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떠리몰’, ‘이유몰’을 검색해 다운받아요.
  • 웹 : 검색창에 ‘떠리몰’, ‘이유몰’을 검색해 보세요.

필요한 물건, 최저가로 살 수 있어요.

‘폴센트’는 쿠팡을 자주 쓴다면 알아둬야 할 앱이에요. 쿠팡은 물품 가격이 수시로 바뀌어요. 가격이 바뀌는 가장 대표적인 요인은 수요인데요. 인기가 많은 제품은 가격이 오르고, 인기가 없는 제품은 가격이 떨어지는 방식이에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1.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폴센트’를 검색해 설치하세요. (휴대폰에서만 쓸 수 있어요.)
  2. 쿠팡 내 사고 싶은 상품 페이지에서 [공유] 버튼을 선택하세요.
  3. 앱 중에서 ‘더보기’를 눌러 폴센트를 선택하세요. 이후 알림을 받았을 때 주문하시면 돼요.